운영 정책
제1조(목적)
이 운영정책은 헬스브릿지(이하 "회사"라 합니다)가 제공하는 월 정액 유료 마음/신체 건강
관리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합니다)의 이용과 관련하여 발생할 수 있는 분쟁을 예방하고, 
서비스의 공정하고 효율적인 운영을 위하여 마련되었습니다.
제2조(적용범위)
이 운영정책은 회사의 모든 서비스에 적용됩니다.
제3조(정의)
이 운영정책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이용자"란 이 운영정책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 및 비회
원을 말합니다.
2.
"회원"이란 회사에 회원등록을 한 자를 말합니다.
3.
"비회원"이란 회사에 회원등록을 하지 않고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4.
"서비스"란 회사가 제공하는 월 정액 유료 마음/신체 건강관리 서비스를 말합니다.
5.
"월 정액 요금"이란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용자가 회사에 납부하는 요금을 말합니
다.
제4조(운영원칙)
회사는 서비스의 공정하고 효율적인 운영을 위하여 다음과 같은 원칙을 준수합니다.
1.
이용자의 권익 보호
2.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
3.
서비스의 품질 향상
4.
서비스의 지속적인 발전
제5조(서비스 이용의 제한)
회사는 다음과 같은 경우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점검, 교체 또는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2.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는 경우
3.
기타 불가피한 사유로 인한 경우
제6조(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다음과 같은 의무를 지켜야 합니다.
1.
약관 및 운영정책을 준수하고 회사의 업무에 방해가 되는 행위를 하지 말아야 합
니다.
2.
회사의 명시적인 동의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어떠한 영리행위도 하지 말아야 합
니다.
3.
회사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행위를 하지 말아야 합니다.
4.
자신의 정보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고,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거나 허위 정보를 등
록하지 말아야 합니다.
5.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으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할 경우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7조(서비스 이용의 제한 및 중단)
회사는 다음과 같은 경우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중단할 수 있습니다.
1.
이용자가 약관 또는 운영정책을 위반한 경우
2.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 요금을 납부하지 않은 경우
3.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을 위해 필요한 경우
4.
기타 회사의 사정으로 인하여 서비스의 제공이 곤란한 경우
제8조(이용자의 권리 및 책임)
이용자는 다음과 같은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의 이용 중지 및 해지
2.
서비스 이용에 대한 불만 및 피해 구제
이용자는 다음과 같은 책임을 져야 합니다.
1.
서비스 이용 중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
2.
타인의 권리를 침해한 경우의 책임
제9조(분쟁의 해결)
회사와 이용자 간에 발생한 분쟁은 상호 협의하여 해결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협의에 의한 해결이 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본 약관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손해
배상, 서비스 이용 제한, 이용계약의 해지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제10조(준거법 및 관할법원)
이 운영정책은 대한민국의 법률에 따라 규율되며,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에 
대해서는 대한민국 법원의 관할에 따릅니다.